
[한국Q뉴스] 하남시 덕풍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지난 24일 지역사회 이웃에게 직접 수확한 감자를 나누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감자 나눔 행사에는 덕풍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회원 10여명이 참여해 덕풍3동 관내 어르신과 저소득 이웃 50가구에 직접 수확한 감자를 전달했다.
박정 자 부녀회장은 “새마을에서 직접 경작하고 수확한 감자를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어 보람됐고 이웃분들이 햇감자를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 고 말했다.
또한 덕풍3동장은 “무더운 날씨에 구슬땀을 흘리며 이웃을 돕기 위해 애쓰신 새마을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덕풍3동은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와 함께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