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Q뉴스] 김해시도시개발공사는 지난 23일 김해체육관 회의실에서 시민평가단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시민평가단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2026년 시민평가단 활동 재개에 앞서 올해 운영 계획을 공유하고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경영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2025년 시민평가단 활동 결과 보고 △2026년 시민평가단 운영 계획 안내 △공사 시설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한 의견수렴 등이 진행됐다.
특히 시민평가단은 공사 시설 이용 과정에서 느낀 불편사항과 개선 의견을 자유롭게 제안하며 고객 중심 서비스 향상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또한 올해 새롭게 추진되는 고객접점 서비스 점검 활동에 대한 설명과 함께 시민의 시각에서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고 개선방안을 제안하는 시간도 가졌다.
공사 관계자는 “시민평가단은 공사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 중심 경영 실현을 위한 중요한 소통 창구”며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더욱 편리하고 만족도 높은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