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Q뉴스] 의정부시 의정부1동주민센터는 6월 23일 의정부1동 주민자치회가 주민센터 청사 마당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밥상 함께해요’반찬 나눔 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독거노인 등 상대적으로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주민자치회 위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재료 준비와 조리, 포장까지 전 과정에 직접 참여했으며 정성껏 만든 반찬을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 가구 등 70세대에 전달했다.
강난규 회장은 “정성껏 준비한 반찬을 통해 주민들과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하고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의정부1동 주민자치회는 올해 총 4회에 걸쳐 복지 취약계층을 위한 반찬 지원 사업을 이어가는 한편 살기 좋은 마을 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