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Q뉴스] 삼가면은 26일 관내 이장단과 함께, 공정하고 깨끗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한 ‘함께해요, 청렴마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들과 소통하는 이장들과 면사무소 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부정부패 없는 정직하고 투명한 마을 환경을 만들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삼가면 이장들은 보조금 및 마을 지원사업의 공정관리 부당한 청탁 및 부정행위 근절 솔선수범하는 청렴문화 확산을 핵심 내용으로 담은 ‘청렴 서약서’에 직접 서명하며 실천의지를 다졌다.
삼가면 유명섭 면장은 “마을의 리더이자 청렴지킴이 이장님들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청렴한 마을 만들기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면사무소는 주민들이 신뢰할 수 있는 공정하고 따뜻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