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Q뉴스] 안성시농업기술센터는 오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농업기술교육 9개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사전 수요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기획됐으며 축산, 판로 마케팅, 발효 등 농업인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다방면의 과정을 추진한다.
안성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청년과 농업인에게는 우선 선발 가점이 부여된다.
신청은 안성시농업기술센터 누리집을 참조해 신청서를 작성한 뒤, 농업기술센터 농업지도과로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관련 문의는 농업지도과 인재육성팀으로 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기후변화 대응, 낙농, 표고버섯 등 새해농업인실용교육에서 다루지 못한 재배·사양관리 교육부터 챗 GPT 활용, 판매 마케팅 등 경영 교육 전반에 걸친 9개 단기 과정을 준비했다”며 “관내 농업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