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동 주민자치회, ‘사랑나눔 텃밭’ 감자 수확 나눔

김덕수 기자
2026-06-24 15:29:55




강서동 주민자치회, ‘사랑나눔 텃밭’ 감자 수확 나눔 (양산시 제공)



[한국Q뉴스] 양산시 강서동 주민자치회는 24일 주민자치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사랑나눔 텃밭 가꾸기’ 사업의 일환으로 수확한 감자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사랑나눔 텃밭 가꾸기’ 사업은 주민자치회에서 유휴지를 활용한 텃밭을 조성하고 직접 감자를 심고 수확해 관내 어르신들 및 취약계층에게 나누는 주민참여형 사업이다.

이날 수확 행사에는 주민자치위원들이 참여해 구슬땀을 흘리며 감자 수확 작업을 진행했다.

최세욱 강서동 주민자치회장은 “주민자치회 위원들이 직접 정성껏 키운 작물을 이웃과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마을 주민들을 위해 나눔 활동을 꾸준히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조정심 강서동장은 “주민자치위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모습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특화사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