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Q뉴스] 남양주시는 지난 10일 별내행정복지센터가 별내동 통장협의회를 대상으로 ‘남양주시 및 별내동 주요 추진사업 현황’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자리는 지역의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공유함으로써 주민들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주요 사업의 진행 현황과 향후 계획 등을 설명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현장에는 별내동 통장협의회 회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이유미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이 직접 주요 사업을 설명하며 참여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특히 남양주시의 1년간 3조 원 규모의 투자유치 설명과 별내동의 교통, 문화, 체육 등 9천 676억원 규모의 14개 주요 사업 정보를 중심으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해 통장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했다.
신경석 회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별내동의 주요 사업과 향후 계획을 보다 체계적으로 이해했다”며 “통장으로서 주민들께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 주민과 행정을 잇는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이유미 센터장은 “별내동의 발전을 위해 지역 리더들의 협력과 참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통장협의회와 긴밀히 협력해 주민의 목소리가 행정에 충실히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