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화산면 주민자치위, 찹쌀·사골곰탕 나눔 김용범 명품한우사랑 대표 사골 후원

김상진 기자
2026-02-06 10:26:55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군청



[한국Q뉴스] 완주군 화산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지난 5일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설 맞이 이웃돕기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나눔행사는 명절을 홀로 보내거나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주민자치위원회가 준비한 물품은 찹쌀 100포와 사골곰탕 100개로 위원들이 직접 가정을 방문하거나 마을 경로당을 통해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특히 김용범 명품한우사랑 대표는 사골을 후원했다.

김 대표는 화산면 주민자치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지역 사회를 위해 기부를 꾸준히 하고 있다.

김용범 부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께 건강과 온기를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양순희 화산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따뜻한 화산면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임미정 화산면장은 "설 명절을 맞아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주민자치위원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다양한 취약계층 지원 사업 등을 더욱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