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Q뉴스] 거창군 가조면은 지난 6일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가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총회에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인사말을 시작으로 유공 회원에 대한 감사장 수여, 2025년도 주요 활동과 사업 추진 실적 보고, 2026년도 사업계획 심의 순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근면·자조·협동의 새마을정신을 바탕으로 각 마을의 발전과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새마을지도자들이 더욱 솔선수범해 나가야 한다는 데 뜻을 모았다.
특히, 주민과 함께하는 봉사활동과 이웃 돌봄 실천을 강화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역할을 지속해서 수행해 나가기로 했다.
전상현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과 신화선 새마을부녀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정기총회에 참석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새마을운동의 활성화와 지역발전을 위해 회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인수 가조면장은 "그동안 지역을 위해 헌신과 봉사를 이어오신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행정과 협력하여 살기 좋은 가조면을 만들어 가는 데 함께 노력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