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거창군지회, 회장 취임 기념 이웃사랑 실천 공유냉장고에 쌀 100kg, 라면 10박스 기탁해

김덕수 기자
2025-12-26 12:28:46




한국자유총연맹 거창군지회, 회장 취임 기념 이웃사랑 실천 공유냉장고에 쌀 100kg, 라면 10박스 기탁해 (거창군 제공)



[한국Q뉴스] 거창군 거창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은 지난 24일 한국자유총연맹 거창군지회에서 회장 취임을 기념해 쌀 100kg와 라면 10박스를 거창읍 공유냉장고 ‘찾아가는 나눔곳간’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된 물품은 ‘찾아가는 나눔곳간’공유냉장고를 통해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 등 지역 내 취약 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으로, 추운 계절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덕선 회장은 “국리민복의 정신을 바탕으로 군민과 함께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첫걸음을 딛기 위해 기부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활동하고 공동체 화합을 위해 많은 활동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류현복·정기석 공동위원장은 “회장 취임과 동시에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해 주신 김덕선 회장께 감사드린다”며 “공유냉장고는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이번 기탁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