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하면 아남파크골프클럽 정기총회 개최 2025년 결산 및 새 임원진 구성으로 힘찬 출발 알려

김덕수 기자
2025-12-19 16:31:54




남하면 아남파크골프클럽 정기총회 개최 (거창군 제공)



[한국Q뉴스] 거창군 남하면은 지난 18일 관내 식당에서 회원 6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아남파크골프클럽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는 2025년 결산, 신임회장 및 임원 선출, 회칙 개정 순으로 진행됐으며, 2026년부터 아남파크골프클럽을 이끌어 갈 새 임원으로는 정규협 회장, 정대석이수자 부회장, 전일옥 총무 등이 새롭게 선출됐다.

정규협 신임회장은 “그동안 아남파크골프클럽을 잘 이끌어 주시고 발전시켜 주신 정운석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파크골프를 통해 건강을 증진하고 여가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클럽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남하면장은 “주민들의 여가활동과 건강 증진에 큰 역할을 해주신 아남파크골프클럽에 감사드린다”며 “새로 선출된 정규협 회장님과 임원진께서는 클럽의 활성화와 회원들의 단합을 위해 더욱 힘써 주시기를 바란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남하면 아남파크골프클럽은 2023년 2월 정식 창립해 현재 100여 명의 회원이 등록되어 있다.

클럽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각종 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 발전되고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