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Q뉴스] 중증장애인거주시설 함양연꽃의집은 12월 5일 한 해 먹거리 김장을 진행했다.
이번 김장 행사에는 L 한국국토정보공사 함양지사와 금선사 신도회등 자원봉사자와 함양연꽃의집 이용자와 종사자 등 80여 명이 함께 참여하였다.
L 한국국토정보공사 함양지사 임직원들은 김장 자원봉사와 함께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겨울나기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L 한국국토정보공사 함양지사는 10여 년 동안 함양연꽃의집에 정기적인 자원봉사 활동과 후원금을 전달하여 더욱 의미가 있었다.
또한 한돈자조금이 진행하는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인 ‘2025 김장, 한계 없는 능력 한돈과 함께'캠페인에 선정되어 수육용 한돈 15kg을 지원받아 김장에 참여한 시설 이용자와 종사자, 봉사자 등이 김장을 마친 후 한돈 수육을 함께 나누며 풍요롭고 보람된 시간을 가졌다.
정필성 국토정보공사 함양지사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중증장애인들과 지속적인 만남을 가지게 되어 의미있는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다양한 사회공헌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재성 함양연꽃의집 원장은 “매년 김장 때마다 물심 양면 도와주신 L 한국국토정보공사 함양지사 임직원분들과 금선사 신도회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한돈자조금 수육 지원으로 김장에 참여한 봉사자분들과 함양연꽃의집 이용자들이 풍성한 김장 행사가 되어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함양연꽃의집은 사회복지법인 연꽃 산하의 중증장애인 거주시설로 사람중심실천에 기반한 다양한 지역사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