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사천시협의회, 사랑의 김치 및 물품 기탁

김덕수 기자
2025-12-05 15:16:15




대한전문건설협회 사천시협의회, 사랑의 김치 및 물품 기탁 (사천시 제공)



[한국Q뉴스] 대한전문건설협회 사천시협의회는 지난 4일 직접 만든 김장김치와 라면 백미 등 사랑의 물품을 벌용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겨울철을 맞아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직접 재료비를 마련하고, 김장 행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또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라면 및 백미를 전달했다.

기탁된 김장김치 및 물품은 관내 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구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철원 회장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작은 정성이지만 추운 겨울을 앞두고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영주 벌용동장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꾸준히 참여해주시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사천시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물품은 겨울철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사천시협의회는 지역 내 복지시설 지원, 주거환경 개선 봉사, 장학금 전달 등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상생과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