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거제시 궁도협회장기 생활체육 궁도대회 개최

전통의 활, 미래를 향해 날아오르다- 거제시 궁도 선수 및 동호인 100여 명 열띤 경쟁

김덕수 기자
2025-12-01 16:51:44




경상남도 거제시 시청



[한국Q뉴스] ‘제24회 거제시 궁도협회장기 생활체육 궁도대회’가 지난 11월 30일 거제 벽파정 궁도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거제시 궁도협회 선수 및 동호인들이 개인부, 준우승 구창환, 이재규, 3위 조효진, 손해희, 이태열, 개인 여자부 우승 이점자, 준우승 오영숙. 김재순, 3위 김상매. 김송자, 윤종란 개인 노년부 우승 신현득, 준우승 오연숙, 김재순, 3위 정재부, 김호성, 원용만, 단체전 우승 벽파정, 준우승 연무정, 3위 계룡정, 4위 금무정 초순몰기상 이필욱, 노기상 박영호, 김상원에게 돌아갔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거제시는 체육인 및 동호인들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훈련하고 활동할 수 있도록 인프라 확충에 힘쓰고 있으며, 이를 위해 옥포대첩점 궁도장 신설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며 “2026년에는 기업과 지역이 상생하여 경제 활성화를 이루는 것을 제1 목표로 삼아, 거제시 발전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동호인들 모두가 스포츠를 통해 건강은 물론 공동체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으며, 내년 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